콘서타 1주일 먹다가 메디키넷 10mg 으로 변경 후 1주일좀 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3일정도는 졸리지않고 집중이 잘되더니 그후로는 약 먹은 직후 (1-3시간후 정도)에도 졸리고 폰을 계속 보려하고 집중이 잘 유지가 안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약을 변경하고싶은데 변경하러 가도 되는 게 맞을까요?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