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진이라 잘 모르고 와본 적도 없어서 주변 수소문해서 전화걸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여쭤보려고 했는데, 전화 받으시고 말투가 너무 딱딱하셔서 마음이 놀랬어요.
전화도 바로 그냥 끊어버리시고...
안내도 제대로 좀 해주시고 기본적인 사항들 조금만 고객이 잘 알아들을 수 있게 조금만 친절하게 말해주세요.
대부분 다 전화로 예약잡고 하는 건데, 시스템이 그런거라면 고객들도 불편을 감수하고 오는 건데 첫 손님들은 잘 몰라서 헤매는 만큼 친절하게 응대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