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현재 초등1학년 남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현재 adhd로 약물복용한지 1년이 넘었는데 주의력은 어느정도 생겼는데 과잉행동과 충동 학교에서 수업시간은 집중해서 잘하는데 아이들과 소통보다는 손이나 발로 아직까지도 합니다 언어가 늦게 트여서 여직 언어센타 다니고 있구요 약이 안듣는건지 콘서타 20 을 먹는데 도통 약이 안듣는거 같아서요 심리 종합검사는 다니는데서 받기로 했는데 그 결과지 가지고서도 방문이 되는건지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