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커뮤니티
  • 성인 상담실
  • 소아청소년 상담실
  • 공지사항

소아청소년 상담실

소아청소년 상담실

문의 드립니다.
✍️ 임정희 📅 2016.03.14 13:53 👁 357
올해 초등3학년 여자아이입니다. 10살이구요 제 딸아이가 지난해부터 말을 너무 심하게 합니다. 그냥 일반적인 반항은 아니구요... 그냥 말 자체를 함부로 하는데 그 수위가 제가볼때는 좀 심한것 같아요... 예를들면 양치하고 있다가 갑자기 엄마머리에 뱉을까?? 이런말도 하고... 어제는 거짓말을 가리기 위해서 자기 목숨을 건다고 하더니 사실은 거짓말이라고 하면서 목숨걸었으니까 나 15층 가서 뛰어내릴까?? 이런식의 말을 합니다. 정말 너무 속상하고 왜 이런말을 하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엄마아빠는 평소에 욕이라던가 둘이 싸움을 한다거나 이런 모습은 모이지 않아요... 도대체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치료를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