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ONTACT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동부교육청, 인천남부교육청, 인천북부교육청 협력병원
HOME
우리병원소개
성인 클리닉
소아청소년 클리닉
스트레스 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비급여진료내역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ADHD
틱장애
정서장애
인터넷 게임중독
닫기
상위메뉴로 이동
스트레스 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커뮤니티
  • 성인 상담실
  • 소아청소년 상담실
  • 공지사항

소아청소년 상담실

소아청소년 상담실

결벽증도 약을 먹어야 할까요?
✍️ 아이맘 📅 2017.09.04 09:37 👁 116
이동아 (선택적함구증)을 앓았던 아이,현재 중1입니다. 결벽증이 심해서 자기방에 엄마라도 들어가면 물티슈로 바닥을 다 닦아야 합니다. 우리가족 모두 동아방에는 못들어갑니다. 들어갈수 있는 건 딱 하나 강아지(동아가 강아지를 좋아합니다.)만 들어갈수 있습니다. 엄마가 잠깐 만지거나 안아도 더럽다손을 씻고,남이 닿은 옷은 빨아야 합니다. 밤에 12시부터 새벽3-4시까지는 잠을 들지 못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오후3시에 일어납니다. 그에따라 학교는 늘상 지각입니다. 학교에서 발표같은걸 시키면 울어버립니다. 학교에서 말은 한다 하더군요. 친구가 없어요. 친구는 강아지 딱 1명 입니다. 잠못자는것, 결벽증도 약을 먹어야 할지 고민됩니다. 먹으면 얼마기간동안이나 먹어야 할지 걱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답변드리겠습니다.

💬 댓글 (1)

손님 2017.09.04 09:48

🔒 비밀번호 확인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