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석연휴라 답변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치매약이 오래동안 드실 수 있도록 만든 약이라 힘든 부작용들이 거의 없지만
때때로 위장장애나 두통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1-2주 이내에 적응되므로
큰 걱정은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드물지만 너무 위장장애가 심하거나 적응되시지 않으면 약물 교체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오늘까지도 많이 힘들어하시면 드시지 말고 병원 방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