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정문제로 20년 넘게 참아온게 너무 많아서 조금만 누가 건들여도 터져버릴것만 같아서
약을 먹지 않더라도 상담이 필요할것같아서 문의를 드려봅니다
정신의학병원을 가보는것도 처음이라 초진 비용, 상담을 해주시는지 아니면 약 만 처방해주시는곳인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그리고 약처방없이 상담 비용이 얼마인지도 궁금합니다
아직 학생이라 금전적인부분이 부담이되어서요
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